호치민 가라오케 KTV의 특징과 주요 업소 추천 베트남 트립


화려한 인테리어와 조명 수준은 인근의 가라오케 수준 보다 한 단계 높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푸꾸옥은 다른 도시에 비해 가라오케의 물리적인 갯수는 적을지 몰라도 퀄리티 만큼은 절대 뒤쳐지지 않습니다. 푸꾸옥을 대표하는 해피 가라오케는 화려한 LED 조명과 인테리어 그리고 최신의 음향시스템을 채용하여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5성급 호텔 수준의 음식과 음료를 서비스하는등 가라오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부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방 안에는 의자, 쇼파, 바, TV 등의 가구와 수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마이크, 셋톱박스가 갖추어져 있다. 일부 방은 VIP룸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우선 하노이 가라오케는 다낭이나 호치민과 분위기 아주 다릅니다. 사실 하노이라는 도시 자체가 관광객 중심이 아니라 현지인, 교민 중심 사 회기 때문에 가라오케 비롯해 붐붐 마사지 같은 게 베트남 다른 지역만큼 아주 잘되어 있는 건 아닙니다. 또한 관광객 중심이 아니라 교민 중심이라 분위기도 다르죠. 그렇다고 가라오케가 못 봐줄 만큼 나쁘냐 한다면 그 관점에서는 또 아니지만 분명 확실한 건 강세는 아니라는 겁니다.


아가씨 출근에 대한 규정이 엄격하여 매일 120명이 넘는 꽁가이들이 출근을 하고 있으며, 최상의 사이즈와 마인드 또한 모두 프로 정신을 갖추고 있어 가장 재밌게 놀 수 있는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따라서, 조금만 놀고 조금만 먹으면 한인 가라오케 보다 적게 나오는 곳이지만 많이 놀고 많이 먹으면 두배 이상 되는 곳이니 이용 전 각별히 주의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나트랑에서 독특하고 멋진 노래방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K컬쳐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대부분 일을 하며 그래서인지 한국인 손님들에게 매우 호의적인곳이기도 합니다. 장점은 저렴한 주대 그리고 기본적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푸잉들이 있기때문에 태국여행을 처음오시는분들에게 아주 안성맞춤 같은 곳이라 생각을 합니다. A6 가라오케는 로컬업소인데 한국인도 받기 시작한곳이다. 시설도 깔끔하고 외관도 잘 되어 있는걸 보면 진짜 군더더기 없다. 로컬 가라오케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K-POP 노래가 설치되어 있어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다. 다만 몇가지 불편함이 있는데 첫번째로 응대해줄 한국 실장들이 없다.


저희 업장은 하이퀄리티 고정맴버 출근률1위(역삼동 핫플레이스)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퀄리티 높은 업장의 인테리어로 영화 및 방송 촬영 명소입니다. 서울의 룸살롱이나 가라오케 이용시 허위정보와 잘못된 온라인광고에 최근 피해입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정직한 가격, 영업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상주해있는 실무진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믿음과 신뢰의 1등 퍼블릭룸의 영업진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2023년 최근, 중저가로 강남의 명소인 파티공간 / 접대장소 / 퍼블릭룸 / 메이드룸 모두 정찰제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다낭에서는 팁이 대략 20달러 정도이며, 차량 픽업 서비스는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들에서는 대개 무료로 제공되고 있고, 테이블의 비용에 있어서는 주대 세트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에 별도로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이와 같은 가격대의 구조를 전반적으로 이해하시고서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다낭에서의 가라오케 KTV 체험을 보다 더 즐겁고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만끽하실 수 있을 겁니다.


베트남 어디를 가시더라도 베트남 밤문화는 거의 비슷한 형태입니다. 가볍게는 이발소 수준에서 붐붐마사지, VIP, 가라오케 정도로 나뉘는데 하노이 가라오케에서는 특히 베트남 최상급 꽁까이와 함께 술과 노래 그리고 끈적한 2차 까지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대로 마음먹고 뜨거운 밤문화를 한 번 즐겨보길 원하신다면 비용도 중요하고 업소 인테리어나 퀄리티도 물론 중요하지만 최우선은 무엇보다 꽁까이 수준이지요. 아무리 룸이 화려하고 깔끔하더라도 들어오는 꽁까이들이 사람인지 유인원인지 햇갈리는 친구들이 우르르 들어오는 업소에 가보시면 평소에 그렇게나 팔팔하던 분도 순식간에 풀이 죽어버리게 만듭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개는 정말 친하신 분들과 함게 오시는데요 저런 경우 한번 당해보시면 왠만큼 여자에 굶주린 상태가 아니고서야 그날 분위기는 그냥 끝난거나 마찬가집니다. 때문에 다른 어디보다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마담이 젊은 편이라 아가씨 수급도 잘해주시는데 여자들이 엄청 귀엽고 어려서 놀아보시면 재미는 있으실 거에요. 기본적인 한국말도 가능하고 풀부킹 시스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숨은 강자라고 할 수 있죠. 시간만 잘 맞추면 괜찮을 수 있는데 방 갯수와 손님 수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에 다낭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세가 대단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나서 그런지 예전만 못합니다.


이곳은 베트남식 인터컨티넨탈이라 불리는 (ㅋㅋ) 현지 프랜차이즈 5성 호텔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준코는 지금 지고 있긴 하지만 제외하고 오페라는 폼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각 잡힌 서비스와 평타이상의 매니저들, 그리고 수급, 물량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무난하고 좋은 업체입니다. 평타는 항상 칠 수 있는 곳으로 단체로 오셨을 때나 인원수가 좀 되신다 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기존 다낭 가라오케들과 좀 떨어져 있는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변 쪽에서는 10~15분 정도 거리긴 하지만 한시장이나 그 주변에서는 가깝습니다.

비카민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